2016. 3. 18. 17:27
카테고리 없음




메리츠 실비보험 알아보고 선택하세요.


오늘은 의료비를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메리츠 실비보험과 같은 상품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대사회에는 다양한 환경적인 요소로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질병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으며, 문명의 발달로 생긴 교통수단이나 기타 기구들에 의해 사상사고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세대와 비교했을 때 훨씬 많은 금액을 의료비로 지출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메리츠 실비보험과 같은 상품을 통해 의료비에 대한 혜택을 받는다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상황에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이란?

메리츠 실비보험과 같은 유형은 가입자가 병원에서 질병이나 상해를 치료하기위한 목적으로 입원이나 통원을 통해 각종 의료서비스를 받았을 때 발생하는 금액에 대해 환급혜택을 제공해주는 상품입니다.

가장 큰 특징으로 국민건강보험 비급여항목으로 지정되어 있어 질병을 미리 발견하고 예방하는데 필요하지만 많은 금전적인 부담을 가져왔던 MRI, CT와 같은 특수 검사비에 대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



실비보험의 장점

메리츠 실비보험은 의료비에 대한 기본적인 혜택 외에도 특약을 통해 상품의 활용폭을 가입자의 수요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전자관련, 간병비, 중대질환 진단비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특약을 통해 본인의 필요성에 맞도록 설계한다면, 하나의 보험에 가입한 것만으로도 여러개에 가입한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관리가 편해집니다.



실비보험의 필요성

현대인들은 지금도 여러 질병과 상해에 노출된 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질병의 매개체가 되는 바이러스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성질로 완벽하게 예방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질병에 걸렸을 때 필요한 치료를 빠르게 받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최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어떤 특정한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여러가지 질병과 상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보다 종합적으로 보장혜택을 제공해주는 상품이 필요하게 되었는데 따라서 메리츠 실비보험과 같은 상품에 가입해 폭넓은 혜택으로 발생되는 의료비에 대한 절감효과를 얻는것이 필요해졌습니다.



실비보험 가입요령

1.특약을 잘 구성한다.

메리츠 실비보험은 앞서 설명해드렸듯이 다양하고 폭넓은 특약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불필요한 특약은 과감히 제외하고 본인에게 수요가 있는 특약 위주로 상품을 구성한다면 종합적인 혜택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2.건강할 때 가입한다.

질병와 상해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장성 보험이기 때문에 가입자가 건강상태가 매우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따라서 보험사에서 판단하기에 본인의 질병이나 상해에 대한 위험도가 높다고 판단될법한 나이가 되기전에 미리 가입해두는 것이 저렴한 가격으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3.중대질병에 대한 보장을 추가한다.

최근에는 암이나 뇌졸중과 같은 중대질병이 발생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특히 암은 질병으로 인한 사망원인 1위에 해당하는 치명적인 질병인만큼 보다 든든한 대비가 필요한데, 암 진단비의 경우 중복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므로 메리츠 실버보험의 특약과 더불어 암보험을 통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중복으로 보장받을 수 없다.

메리츠 실비보험에서 제공하는 의료비 혜택은 비례보장의 원칙에 따라 중복으로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미 다른 상품의 특약을 통해 의료비 혜택을 받고있는지 확인해본 후 상품의 활용도에 따라 하나만 선택해야합니다.



비교해본 후 선택한다

메리츠 실비보험 외에도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실비상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상품이나 제공사마다 보장항목에서 조금씩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본인의 활용도에 알맞은 상품을 찾기 위해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