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22. 15:37
카테고리 없음




운전자보험 비교견적 확실하게 알아보기


오늘은 갈수록 필수가 되어가는 상품인 운전자보험에 가입할 때 확인하면 좋은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정말 다양한 위험상황이 생기거나 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운전을 한다는 것자체가 교통사고의 위험을 내포하고 있는 행위이기 때문인데, 특히 어느정도 경력이 있는 운전자의 경우 본인의 실력을 과신하고 전방주시태만이나 보복운전 등으로 교통사고의 원인이 되는 사례가 많다고합니다.



따라서 면허를 취득한지 얼마되지않은 초보운전자나 베테랑 운전자를 가리지 않고 자동차보험 외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에섭 보장해주지않는 부분이나 본인이 사고이 가해자가 되거나 11대 중과실사고에 해당하더라도 보장을 받을 수 있으므로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을 확인해보시고 가입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가 일어났을 때 후속처리에 필요한 행정적, 형사적인 비용과 같은 방어비용에 대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보장성 보험입니다.

타인에 대한 책임배상이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자동차보험과 달리 본인을 방어하기 위한 부분에 초점이 맞춰져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자동차보험처럼 의무 가입사항은 아니기 때문에 필요성에 따라 가입을 진행할 수 있는데, 최근에는 자동차보험보다도 그 중요성이 더 강조되고 있어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을 확인하고자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의 필요성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본인이 사고의 가해자로 지목받았을 경우 사고의 경중에 따라 형사적인 절차를 밟거나 재판을 통해 벌금까지 선고를 받게될 수 있습니다.

형사적 책임에 들어가는 비용은 교통사고처리지원금, 형사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 등이 있으며 이를 방어비용이라고도 하데, 방어비용으로 인한 금전적 부담을 덜어내고 법적인 절차를 밟을 수 있고 행정처분으로 운전면허 취소나 정지를 받았을 때도 위로금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로 인해 치료나 수술을 받아 입원을 하게되었을 경우 의료비도 보장받을 수 있으므로 직업이나 여건상 운전을 많이 해야한다면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을 확인하셔서 상품에 가입해두는 것을 권장합니다.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부분에 대한 보장이 이뤄지므로 교통사고가 발생한 후 합의과정에서 필요한 각종 비용에 대해서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형사합의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벌금, 변호사선임비, 의료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어 사고의 가해자 피해자 여부와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1대 중과실 사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음주, 무면허, 뺑소니를 제외하고 보장이 제공됩니다.

보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셔서 운전자보험 비교견적과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맞은 상품 고르는 방법

운전자보험은 과실 유무와 관계없이 사고로 인한 여러가지 피해를 보장해주는 상품으로 운전자 본인뿐만 아니라 동승자가 입은 상해까지 보장의 범위에 포함됩니다.

운전자보험의 대부분의 혜택은 정액보장이 아닌 가입금액 한도내에서 실손으로 보장이 이뤄집니다.



운전자보험은 소멸성으로 가입하면 월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 여러가지 특약을 지원하고 있어 필요에 맞게 특약을 추가했을 경우 보험료가 오를 수 있습니다.

또한 만기를 길게 설정하는 것이 좋은데 만기가 짧았을 경우 재가입을 위한 공백기간에 사고가 발생하면 다른 상품으로의 가입이 제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교사이트 활용하기

중요도가 오르고 있고 가입률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상품인만큼 여러 제공사에서 다양한 형태로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자신에게 알맞은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찾기 위해서는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을 확인해보는 것이 필수 과정입니다.

전문가와 1:1 상담을 지원하고 있어 부족한 정보에 대한 보충이나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에 대한 질문이 가능하며 상담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질문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