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 16:00
보험 관련 정보




신한생명 실비보험 최신정보 확인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신한생명 실비보험 등과 같은 실비보험에 대한 내용입니다. 

한창 활동이 많은 젊은 시기에는 특별하게 병원에 가야하는 일이 자주 생기는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신체기능이 떨어지는 노후가 된다면 감기와 같은 잔병치레에도 병원치료를 받고 관리를 받아야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의료비로 인해 부담이 생길 수 있는데, 신한생명 실비보험과 같은 실비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환급혜택을 통해 부담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은 어떤 상품인가?

실비보험은 피보험자가 아프거나 다쳐서 병원에 입원했을 경우에 그 병원비를 지원해주는 보험으로 최근 필수 보험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 결과 신한생명 실비보험 같은 실비보험의 가입자 수는 지금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가 아팠을 경우에 국민건강보험에서 지원되는 금액 이외에 내가 내는 금액도 다시 되돌려 받을수 있어서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실비보험이 보장하는 것은?

병원비는 급여와 비급여 금액으로 청구되는데, 국민건강보험법상 요양급여로 인정된 항목은 지원을 받습니다. 

이를 제외한 나머지는 대부분 비급여 항목으로 보장이 불가하여 본인이 전액 부담을 해야 합니다. 

비급여에 해당하는 항목은 선택진료비이며 CT 촬영, MRI, 내시경검사 등의 검사비, 주사비, 상급입원실 사용료 등입니다. 

신한생명 실비보험 같은 실비보험은 이러한 급여와 비급여 항목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균수명을 알아봐야 합니다.

좋은 보험은 최소한 평균수명까지는 보장 가능한 조건이어야 합니다. 

나이가 많아지면 보험료가 상당히 비싸지거나 가입이 불가능 할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상해나 교통사고에 관련된 보험은 상관없지만, 질병에 관련된 보험이나 정기보험일 경우에는 필수적으로 이 점을 확인해야 합니다.



실비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최근 불규칙한 식습관, 환경오염, 운동부족으로 인한 비만, 스트레스로 인해 노후에 발생했던 질환이 젊은 층으로 확대되면서 질병의 위험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료비 지출의 부담을 덜어주는 대안으로 신한생명 실비보험 같은 실비보험의 가입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 제대로 가입하는 방법

▣ 본인의 건강 상태를 확인 

실비보험은 다른 보험보다 보험 지급이 잦을 수 있고 그 보장 내용 역시 다양하므로 보험 가입자의 건강상태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흔한 질병이라도 실비보험에 가입하려고 할 당시에 질병에 걸려 있다면 가입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재 자신이 실비보험에 가입 가능한 상태인지 건강상태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 갱신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 

실비보험의 경우 3년 만기로 갱신이 됩니다. 

3년 마다 의료비나 화폐가치를 고려해서 보험료가 조정되는 것입니다. 

가입 전에 해당 보험의 갱신이 까다롭지 않은 지 꼭 상담을 받고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실비보험의 갱신 조건을 확인하시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가입 

실비보험은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이 있습니다. 

만기환급형은 만기가 되면 낸 보험료를 다시 돌려주는 것이지만 물가상승률을 고려하면 받는 액수는 그리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장성 담보 위주로 보험료 절감을 원한다면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비교사이트를 활용하기

실비보험은 나에게 맞는 가격 조절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왜냐하면, 모든 질병, 상해와 관련된 것이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특약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시고 신한생명 실비보험 등 상품들을 비교해보고 직접 상담한 후에 가입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일반 보험사보다 유리한 것은 다양한 상품들을 취급하기 때문에 나와 가장 잘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