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2. 00:00
일상 소식




마트에 장을 보러갔다가 마블장난감이 화려하게 있어서

저도 모르게 발길을 돌리고 구경하다가 왔네요.

개인적으로 마블에 나오는 히어로들을 정말 좋아하는데

따로 상품을 모은다거나 그러지는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오늘 실물로 보고오니까 정말 말그대로 지름신이...

마블장난감이 어찌나 눈에 아른거리던지 미치는 줄 알았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아이언맨인데 진짜 여유만 있었다면

거기 있던 아이언맨이란 아이언맨은 모조리 쓸어담고싶을 정도였어요.



물론 다른 캐릭터들을 안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특히 아이언맨에 더 애정이 있는지라 아이언맨에서 눈을 떼지 못했네요.

요즘은 장난감이 예전처럼 약간 투박하고 허술하게 나오는 게 아니라

마블장난감처럼 진짜 제대로 갖춰져서 나오는 것도 많이 놀라웠어요.

다음번에 가게되면 소장용으로 아이언맨 마블장난감 하나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