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23. 16:30
일상 소식





여러분은 갑자기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할 때 어떤 음식을 찾으시나요?

저는 학생일 때부터 지금까지 분식을 참 좋아하는데

나름대로 착한 가격에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라서 그런 것 같네요.

영원한 스테디셀러인 떡볶이와 튀김 순대는 언제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특히 분식집 쫄면이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고무줄같은 면에 매콤한 고추장 양념과 야채가 너무 잘 어울리죠.

쫄면도 맛있게 하는곳은 정말 맛있고 아닌 곳은 면에서 특유의 냄새가 많이나는데

저희동네 분식집은 쫄면을 참 맛잇게 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분식은 친구들이랑 부담없는 가격에 배불리 먹기에도 좋아서

동네에서 간편하게 얼굴볼 때 분식집을 자주 찾는데

오히려 이런곳은 약간 취향이 다른 친구랑 가면

서로 다른 음식을 나눠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