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28. 16:00
보험 관련 정보




현대해상 실버보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해상 실버보험과 같은 노인분들을 위한 실버보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신체기능과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 쉽게 질병이나 사고에 노출되어 있는데, 어르신들은 사소한 질병에 걸리더라도 더 심하게 앓거나 오래 가지고 있게 됩니다.

그러나 노년기에는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꾸준한 경제적 수입이 없어 해가 갈수록 증가하는 의료비에 대한 부담이 커지게 되는데, 따라서 현대해상 실버보험과 같은 전문 보장상품에 가입해 이런 부담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실버보험이란?

실버보험은 60세 이상 고령의 어르신이 가입하는 상품으로 질병, 사고, 장례비, 의료비 등을 보장해주는 어르신들을 위한 전문 보장성보험입니다.

60세부터 80세까지 고령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는 상품으로 최대 100세만기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만기환급형과 순수환급형으로 제공되고 있어 경제적 여건이나 필요성에 따라 원하는 유형을 선택해 가입한 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표적인 상품으로 현대해상 실버보험이 있습니다.



실버보험의 필요성

신체 기능이 떨어지는 것은 자연적인 현상으로 예방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질병에 점점 약해지는 것은 꾸준한 관리와 치료를 통해 관리해야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의료비로 인한 지출이 늘어 부담이 커진다는 말과 같기 때문에 현대해상 실버보험을 통해 노후 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내야합니다.



실버보험의 혜택

현대해상 실버보험은 의료실비보험과 같이 입원비, 수술비, 검사비, 통원비 등을 보장합니다.

국민건강보험비급여항목에 대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폭넓은 의료서비스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시 특약구성을 통해 노인성질환까지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중대질병에 해당하는 암, 뇌졸중, 심근경색에 대한 진단비를 지원받을 수 있어 치료비, 요양비, 생활비 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실버보험 가입요령

1.필요성에 맞는 형태에 가입

평소 상해나 질병으로 병원에 자주 방문한다면 의료비에 대한 혜택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나 과거 병력이나 나이 등으로 가입이 거절될 우려가 있다면 실버 건강보험이나 간병보험 등 비교적 절차가 까다롭지 않은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지병으로 인해 거의 모든 상품에 가입이 어렵다면 무심사 보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2.보장기간은 최대한 길게

앞으로 인간의 기대수명은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기 때문에 어떤 보험이던 보장기간을 최대한 길게 설정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유리합니다.

보장기간을 짧게 설정했을 때 다시 다른 상품에 재가입하기 전 공백기간 동안 질병이 발생했을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고 다른 상품에 재가입이 불가능하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최대한 빨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현대해상 실버보험이라도 한살이라도 젊은 나이에 가입하는 것이 납부금면에서 유리합니다.

특히 고령인 경우 언제 어떻게 질병이 찾아올지 모르는 상태이므로 가입의사가 있으시다면 최대한 빠른 시기에 가입을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비교사이트 활용하기

나이가 많아질수록 각종 질병이나 상해에 취약해지고 발생할 확률이 높아져 하루라도 일찍 좋은 상품을 찾아 가입해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상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셔서 최소2~3개 이상의 상품을 비교해보신 뒤 가입하고자 하는 어르신에게 알맞은 조건과 보장을 가진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와 1:1 상담을 지원하고 있어 보다 쉽게 비교와 가입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top